. 교과 영역 평가 방법

- 과목편식 여부: 전 과목에서 골고루 성취도가 높은 경우를 우수하게 판단

- 추이의 판단

매학기 우수한 성취 : 매우 긍정적

매학기 상승적 성취 : 긍정적

(지속적으로 향상되었을 경우, 최근 성적 수준을 기준으로 판단)

매학기 성취도 하락 : 부정적

(지속적으로 하락되었을 경우, 최근 성적 수준을 기준으로 판단)

매학기 낮은 성취 : 매우 부정적

. 학생부종합전형 1단계 합격자 성적 분포

전형명

선발배수

1단계 합격

내신등급

최고

평균

최저

교직적인성인재

× 3

66

258

324

1.02

1.77

5.02

강원교육인재

× 2

41

103

144

1.00

1.97

5.63

국가보훈대상자

× 3

3

9

12

1.36

2.00

3.28

다문화가정의 자녀

× 3

1

5

6

1.13

1.83

2.25

농어촌학생

× 3

2

22

24

1.00

1.40

1.85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 3

5

22

27

1.05

1.61

2.58

특수교육대상자

× 3

4

11

15

1.31

2.68

5.48

 

122

430

552

-

-

-

수시 전형은 학생부 종합전형으로 지성, 품성, 잠재력을 측정합니다.

       내신등급은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