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학생부종합전형 평가원칙

학교교육과정과 활동 중심으로 평가하며 선행학습사교육을 통해 얻은 결과는 배제

단순한 교과(내신)보다는 각종 학교 활동 중에서 발휘된 학업적 소양을 면밀히 평가

장황한 활동의 나열과 결과보다는 과정 중에서 배우고 느낀 점을 중요하게 평가

본교 인재상에 적합한 인재를 평가하기 위해 다면적·입체적·종합적으로 평가

나. 학생부종합전형 주요 전형요소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제목 없음.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535pixel, 세로 472pixel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2019 고른기회, 가톨릭.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151pixel, 세로 815pixel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2019 고른기회, 가톨릭.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151pixel, 세로 815pix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