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류평가 요소 및 항목
평가요소 |
평가항목 | |
학업역량 |
학업성취도, 학업태도와 학업의지, 탐구활동 | |
전공 적합성 |
바롬인재 플러스인재 고른기회Ⅰ,Ⅱ |
전공에 대한 관심과 이해, 전공 관련 교과목 이수 및 성취도, 전공 관련 기초소양 및 활동 |
융합인재 |
전공에 대한 관심과 이해, 전공 관련 교과목 이수 및 성취도, 전공 관련 기초소양 및 활동, ICT 관련 활동 | |
기독교지도자 |
전공에 대한 관심과 이해, 전공 관련 교과목 이수 및 성취도, 전공 관련 기초소양 및 활동, 소명의식 | |
인성 |
협업능력, 나눔과 배려, 도덕성, 성실성, 소통능력 | |
발전가능성 |
자기주도성, 경험의 다양성, 리더십, 창의적 문제해결력 |
2. 서류평가 방법 :
① 학생부종합전형(바롬인재, 융합인재, 기독교지도자, 고른기회I,Ⅱ) : 지원자 제출서류(학교생활기록부,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학업역량(30%), 전공적합성(30%), 인성(20%), 발전가능성(20%)을 정성적으로 종합평가
② 학생부종합전형(플러스인재) : 지원자 제출서류(학교생활기록부,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학업역량, 전공적합성, 인성 등을 고려하되 특정 평가요소가 우수한 학생의 발전가능성을 중심으로 종합평가